음악 산업의 테크놀로지의 중심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사운드 엔지니어 및 레코딩 프로듀서 양성
레코딩 엔지니어 교육 과정
현대 사운드 스킬&비법 전수
아날로그 to 디지털, 스튜디오&라이브
강력한 실무중심교육
- 1:1 전공개인레슨, 실무과목 기술과 감성을 겸비한 인재 양성
- 음향전문사(한국음향학회), 무대예술전문인(무대음향, 문화체육관광부) 공인자격증 취득 지원
최고의 사운드 엔지니어 교수진
- 가온차트 올해의 기술상 수상자 레코딩 심화과정 고승욱 교수
- 힙합 레이블 'AOMG' 전담 엔지니어 공연음향 심화과정 문현민 교수
- inPersonMusic STUDIO 대표 / 메인 엔지니어 박경섭 교수
뮤직프로덕션 시스템
- 블랙뮤직&EDM 프로덕션 전문교육: 힙합, R&B, EDM 비트메이킹&DJ-ing 퍼포먼스
- MIDI&SAMPLING RECORDING MIXING MASTERING PRODUCING PROMOTION ALBUM RELEASE
졸업 후 진로 | - 레코딩스튜디오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 포스트 프로덕션 - 레코딩스튜디오 - 사운드디자이너 - 라이브음향 - 문예회관·공연장 - KBS·MBC·지상파·케이블TV·홈쇼핑 등 방송국 - 게임제작사 - 포털운영사 등 |
과목명 | |
---|---|
전공 개인레슨 I | 전공 개인레슨 II |
전공 개인레슨 III | 전공 개인레슨 IV |
디지털 오디오 프로덕션 I | 디지털 오디오 프로덕션 II |
고급사운드 테크닉 I | 고급사운드 테크닉 II |
프로툴 I | 프로툴 II |
레코딩실습 I | 레코딩실습 II |
구분 | 과목명 |
---|---|
전공 필수 | 시창·청음 I |
실용음악화성학 I | |
전공실기 I | |
전공실기 II | |
컴퓨터음악 I | |
합주실기 I | |
전공 선택 | 리듬과 양식 |
실용음악개론 | |
실용음악작곡법 I | |
실용음악편곡법 I | |
음악감상법 I | |
재즈음악사 | |
전공실기 III | |
전공실기 IV | |
컴퓨터음악 II | |
퍼포먼스워크샵 I | |
일반 선택 | 공연기획과 실행 |
사운드디자인 | |
음향기기개론 | |
연출의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