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 과정

 

계열소식

계열소식
[언론보도]제7회 유튜브 콘테스트 개최 2021-05-24 목록보기바로가기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유튜브제작계열에서 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고등학교 졸업자로 대학에 진학하지 않은 만 24세 미만인 자를 대상으로 제 7회 서울호서예전 유튜브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콘테스트 접수 기간은 10월 15일까지며 유튜브 조회수 및 심사위원 평가로 총 20개 작품을 선발 예선심사를 거쳐 10월 23일 심사발표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튜브 부문은 제각 영상을 개인 유튜브에 업로드 후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 접수하는 방식으로 유튜브에 업로드 가능한 10분 이내 순수 창작물로 주제는 V-LOG, 리뷰 및 언박싱, 먹방 등 장르 주제 무관하게 참가 가능하다.

최우상 1작품에게는 상금 50만원, 상장, 부상 등 해당 학교 등록 장학금, 우수상 1작품에게는 상금 30만원, 상장, 부상, 해당 학교 입학 시 입학 장학금 반액, 장려상 3작품에는 상장, 부상 및 50만원 장학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심사는 전 KBS 영상제작국 국장, 구독자 60만 유튜브 ‘유라야 놀자’ 제작자, 전 MBC ‘거침없이 하이킥’ 연출자 등이 맡을 예정이다.

현재 서울호서예전 유튜브제작계열은 BJ/1인 크리에이터, 유튜브기획/제작, 유튜브 영상편집, 유튜브 마케팅 과정을 운영 중이다. 다양한 분야의 현장 전문가들이 다른 분야와의 유기적인 융합실습 교육을 통해 21세기의 영상콘텐츠 산업에서 창의적인 능력을 발휘할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
입학상담문의 02.2063.0700
  • 방송영화제작계열 오픈카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