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 과정

 

계열소식

계열소식
[언론보도]방송영화제작계열, 유튜브 특강 개최 2020-01-08 목록보기바로가기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방송영화제작계열 관계자는 겨울방학 특강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는 지침서'라는 주제로 다가오는 17일 해당 학교 스튜디오실에서 특강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두가지 주제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그 첫번째로 “1인 크리에이터로 성공하기 위한 3가지 원칙”이라는 주제로 CJ 다이아TV 전속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김영미 교수 특강이 진행된다. 김영미 교수는 현재 구독자 55만 명이 넘어선 유튜브 채널 애니한TV를 운영하고 있으며, 유튜버 컨설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날 “1인 크리에이터로 성공하기 위한 3가지 원칙” 이라는 주제로 그동안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예비 유튜버들에게 노하우를 전후할 예정미며채널 운영과 관련된 컨설팅까지 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두번째 김진호 교수의 “특수장비를 통한 콘텐츠 제작 실습” 특강에서는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기획하고 촬영하는 영상콘텐츠 제작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서울호서예전 방송영화제작계열은 영화제작과정, 방송제작과정, 특수영상과정, 광고제작과정으로 나뉘며, 다양한 분야의 현장 전문가들이 다른 분야와의 유기적인 융합실습 교육실시를 통해 21세기의 영상콘텐츠 산업에서 창의적인 능력을 발휘할 뉴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있다.

또한 TV 드라마 연출가, 예능 프로그램PD, 영화감독, 촬영감독, 편집감옥, 프로듀서 등 영화와 방송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 중이다.

한편 해당 계열에서는 현 시대에 맞는 유튜브제작계열을 신설하고 BJ/1인 크리에이터, 유튜브기획/제작, 유튜브 영상편집, 유튜브 마케팅 과정을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
 
입학상담문의 02.2063.0700
서울호서 오픈카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