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 과정

모델연기예술계열

계열소식

계열소식
[언론보도]허내영, 보보에이전시와 모델 전속계약 맺어 2021-02-09 목록보기바로가기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 19학번 허내영 학생이 해외모델, 국내모델의 모델매니지먼트 보보에이전시(bobomodels)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보보에이전시 전속모델 허내영은 교내에서 진행된 국내 유명 모델에이전시 정기오디션을 통해 이번 보보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이다.

보보에이전시에서는 모델 섭외 대행, 패션쇼 및 공연 연출, 모델 및 미인대회 교육, 스텝섭외(헤어 아티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등)를 하고 있으며 전속모델 20명과 소속모델 500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허내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보보에이전시는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 배유정과 김미진이 전속모델로, 현재 해외 및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현재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은 패션모델과와 방송모델과 두 분야로 나뉘며,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은 현재 2021학년도 우선선발 원서접수 신청을 받고 있으며, 수능, 내신과는 상관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신입생을 선별하고 있다. 신청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출처_미디어 리퍼블릭 >
입학상담문의 02.2063.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