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 과정

 

계열소식

계열소식
[언론보도] '호서어택' 공연,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진행 2021-06-14 목록보기바로가기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에 위치한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가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언택트)으로 2021학년도 신입생들을 위한 '호서어택' 공연을 진행했다고 14일 전했다.

서울호서예전 예술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비대면 공연은 이운희 명예이사장, 김남균 학장과 재학생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했다.

배우 겸 엔터테인먼트계열 박정환 교수의 진행으로 시작된 '호서어택'은 계열별 공연으로 꾸며졌다.

이번 행사에는 가수 정효빈(실용음악 신입생)과 가수 키아라(실용무용 18학번)가 출연하여 '처음이라서', 'TOMBOY' 등을 열창하며 안방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모델 21학번 배유진(신화사 전속), 노다빈(YG케이플러스 전속), 이희성(에이코닉 전속) 등 모델들의 패션쇼 무대까지 이어지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김남균 학장은 "올해 코로나19로 인하여 무대에 갈증을 느끼는 학생들에게 좋은시간이 되었기를 바라고, 하루빨리 직접 얼굴을 맞대며 즐길 수 있는 대면 행사로 만나기를 고대한다며 언제나 건강하게 지금처럼 꿈에 대한 열정으로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울호서예전은 실무중심교육으로 실용음악예술계열의 가수 이예준 교수, 뮤직프로덕션에 루이 교수, UFC종합격투기선수 김동현 교수 등 실무 전문가들이 직접 학생들을 지도하며 예술인 양성에 힘쓰고 있다.

현재 2022학년도 우선선발 원서접수 신청을 받고 있으며 수능, 내신과는 상관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신입생을 선별하고 있다. 신청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출처 : 데일리시큐>

 
입학상담문의 02.2063.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