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 과정

방송영화연기계열

계열소식

계열소식
[뉴스브라이트]망고엔터테인먼트, 오는 20일 서울호서예전서 공개 오디션 진행 2018-11-16 목록보기바로가기

가수 음반 및 배우 매니지먼트사 망고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0일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김남균)와 재학생을 상대로 공개 오디션을 치른다고 밝혔다.

망고엔터테인먼트는 갈소원, 허정은, 오아린, 박사랑, 김강훈, 알레이나, 이아인, 신아인 등 수십여명의 드라마,영화 아역스타를 배출한 아역 매니지먼트사 ‘뜨는별엔터테인먼트’도 함께 운영 하고 있다.
  
또한 god(김태우), 티아라(지연), 가수 바다, 나인뮤지스 등 유명 가수 및 배우 등 수백여명의 스타화보와 앨범재킷, 메이킹 영상 등을 제작, 연출해 온 한류 연예패션 잡지 ‘GanGee(간지)’의 자회사로 알려졌다.

망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19년 성인 가수 음반과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대 할 목표로 이 같은 공개 오디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여가수 및 남.녀 배우에 관한 공개 오디션’을 갖고, 최종 발탁된 아티스트에게는 망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가수 및 연기 트레이닝은 물론 각종 의상,헤어.메이크업 및 음반 작업 등에 대한 모든 제작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공식 데뷔는 2019년 봄과 여름을 겨냥해 작업에 돌입할 예정이다. 

공개 오디션은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연습실에서, 망고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임직원과 유명 음악 프로듀서 등이 방문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본교에 재학중인 실용음악을 비롯해 연기, 모델, 댄스 등에 관련 된 모든 학과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9일까지 이며 서울호서예전 학과에 보관된 양식인 ‘오디션 신청서(망고 양식)’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김남균 학장은 “본교와 함께, 이미 연예계에서 검증된 능력 있고 유명한 매니지먼트사에서 연예활동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 했으니, 가수나 배우의 꿈을 가진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관련기사 자세히 보기>>
입학상담문의 02.2063.0700

현재 접수중인 공모전 및 행사

  • SBS 동상이몽2 김미경 메인작가 초청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