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 과정

연기예술계열

계열소식

계열소식
[언론보도]연기예술계열 5분 연극제 개최 2021-05-28 목록보기바로가기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서울호서예전) 연기예술계열에서 지난 25일 교내 예술관 소극장에서 2021학년도 1학기 제 16회 ‘5분연극제’를 개최했다고 28일 전했다.

매 회마다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5분연극제는 5분이라는 한정된 시간 내에 자신이 맡은 역할에 얼마나 집중해 연기를 하는지, 작품을 얼마나 이해했는지를 평가하는 평가전으로, 팀으로 출전해 예선전을 거친 뒤 본선 대회로 진출할 수 있게 된다.

이번에는 '가족'이라는 주제로 총 6팀(대상 누가 할건데?, 홍홍홍, 나혼자 준며든다 등)이 본선에 진출해 감동적인 창작 작품들로 관객들에게 5월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한번 더 가족에 의미를 두는 시간을 선사했다.

이번 제16회 5분연극제 수상자로는 대상 및 연기대상에 대박자(김도연, 이민재)팀, 최우수상에 도차르트 이도훈, 우수상 및 연출상에 나혼자 준며든다(김동연, 구은빈 외 3명)팀이 수상했다.

현재 서울호서예전 연기예술계열은 매년 정기 공연 및 실무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며, 다양한 현장 경험을 할 수 있는 커리큘럼과 함께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시간들을 꾸준히 마련하고 있다.

<출처:데일리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