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 과정

연기예술계열

계열소식

계열소식
[언론보도]김경호, 루트비컴퍼니와 전속 계약 2020-12-08 목록보기바로가기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방송영화연기계열 17학번 김경호 학생이 미스코리아 장윤정, 배우 최명경, 남태우 등이 소속된 루트비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연극 ‘생존도시’, ‘새들은 횡단보도를 건너지 않는다’, ‘마이웨이’ 출연 및 학교 안내책자 모델 등 군대를 다녀와 학교를 복학해서 지속적으로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 김경호는 서울호서예전에서 진행한 ‘2020 연기대첩’ 공개오디션을 통해 루트비컴퍼니와 손을 잡았다.

서울호서예전 정윤민 계열부장은 학교생활도 열심히 한 김경호 학생이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배우로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 본다며, 격려했다. 또한 많은 기대와 관심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경호가 전속계약을 맺은 루트비컴퍼니는 지속적인 신인 발굴과 더불어 홍보, 디자인 등 다각도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연기예술계열(연극연기, 뮤지컬연기, 예술경영, 연극치료)과 방송영화연기계열(방송영화연기, 액션연기, 개그연예, 미디어영상연기)에서는 현재 수능 내신은 상관없이 실기와 면접100%로 신입생을 선별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