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 과정

연기예술계열

계열소식

계열소식
[언론보도] 제 14회 5분연극제 성황리 개최 2019-09-23 목록보기바로가기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연기예술계열이 교내 예술관 소극장에서 2019학년도 2학기 제 14회 <5분연극제>를 개최했다고 23일 전했다.

매 회마다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5분연극제는 5분이라는 한정된 시간 내에 자신이 맡은 역할에 얼마나 집중해서 연기를 하는지, 작품을 얼마나 이해했는지 평가하는 평가전으로 팀으로 출전하여 예선전을 거친 뒤 본선대회로 진출할 수 있게 된다.

총 10팀(가족같은, 가족, 끝장, 뻐꾸기, 아빠안잔다. 쪼리, 호서인, 가관, 고물가족, 사랑합니다)이 본선에 진출하여, 가족의 소중함과 익숙함을 보여주는 작품에서부터,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작품 등 감동적인 창작 작품들로 관객들에게 좋은 선물을 선사했다.

이번 수상자로는 대상에 김재현(호서인 팀), 최우수상에 김승욱, 이성재, 임주혜, 이성우(고물가족 팀), 우수상에 권영석, 김민선, 박소현, 오채윤, 정채움, 김채영(가관 팀), 연출상에 최지원, 임희준, 박종형, 황수빈, 김경빈, 신그린(아빠안잔다 팀), 연기상 김재현(호서인 팀)이 수상했다.

현재 서울호서예전 연기예술계열은 매년 정기 공연 및 실무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며, 다양한 현장 경험을 할 수 있는 커리큘럼과 함께 서울시립극단에 2명(이지연, 장석환)이나 단원으로 합격을 시켰다.
 
서울호서 오픈카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