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

뮤직프로덕션계열
[언론보도] 힙합 루키 위한 ‘하이스쿨 랩스타’ 개최 조회수 ㅣ 4415
2022.05.04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에서 고등학생 힙합 루키들을 위한 ‘하이스쿨 랩스타’를 오는 14일에 개최한다.

‘하이스쿨 랩스타’는 대한민국 대표 래퍼에게 자신의 랩을 선보이고 평가를 받을 수 있는 랩 피드백 시간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래퍼들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해 답변을 들어볼 수 있는 질의응답과 대한민국 대표 래퍼의 라이브 공연까지 진행된다.

이 행사에는 서울호서예전 뮤직프로덕션계열 교수이자 래퍼인 가오가이, 맥대디, 트루디가 참여해 고등학생 힙합 루키들의 많은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가오가이는 Mnet ‘쇼미더머니’ 시리즈와 웹예능 ‘머니게임’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고, 음악과 유튜브 활동을 하는 래퍼이다. 맥대디는 그랜드라인 출신의 실력파 래퍼로 Mnet ‘쇼미더머니’ 시즌 8과 9에 출연해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발매하는 음원마다 다양한 장르와 다채로운 음악 스타일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트루디는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2, Mnet ‘쇼미더머니’ 시즌 6과 MBC ‘복면가왕’, ‘대한외국인’ 등 꾸준한 방송매체 활동과 음원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맥대디는 작년 서울호서예전에서 주최한 제1회 ‘하이스쿨 랩스타’에 참여한 바 있으며 올해도 마찬가지로 고등학생 힙합 루키들에게 아낌없는 조언을 주며 후진 양성에 힘쓸 예정이다.

고등학생 힙합 루키들을 위한 ‘하이스쿨 랩스타’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50명으로 진행된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뮤직프로덕션계열은 하이스쿨 랩스타에 참여하는 가오가이, 맥대디, 트루디를 비롯해 실제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이 1대1 개인 레슨 수업을 진행해 전문적인 힙합 음악인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이전
목록보기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