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

K-POP계열
[언론보도] 서울호서예전 출신 그룹 코스모(COSMO), ‘Milky Way’로 데뷔…뮤직비디오 공개 조회수 ㅣ 2073
2022.05.02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케이팝계열 출신 학생들이 모인 혼성 그룹 코스모(COSMO)가 29일 오후 12시에 신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서울호서예전 케이팝계열 1기 출신 박수완, 김은지, 정예진, 유설민, 김진현으로 이루어진 코스모(COSMO)는 전 멤버가 직접 코레오그래피, 헤어, 메이크업에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새로운 케이팝 교육 시장의 방향성을 알렸다.

같은 꿈을 꾸던 작은 별들이 모여 세상으로 나아가 은하수를 이루어가는 과정을 담은 코스모(COSMO)의 첫 데뷔곡 ‘Milky Way’는 뭄바톤, 트로피컬 하우스의 곡으로 계절에 맞게 청량하고 시원한 사운드는 듣는 이에게 시원한 느낌을 안겨준다.

‘Milky Way(밀키 웨이)’의 음악 프로듀서이자 케이팝계열 교수 퍼플제이(이주형)는 학생들의 꿈을 믿어주고 응원해 는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혼자가 아닌 같은 꿈을 꾸던 서로가 모여 반짝이는 은하수처럼 세상과 첫인사를 나누자는 뜻을 모아 제작을 맡았다. 작곡팀 또한 서울호서예전 케이팝계열 교수진(이주형, 서재혁, 양준기)으로 이루어져 있어 같은 계열에서 데뷔하는 코스모(COSMO)의 앨범에 의미를 더하였다.

서울호서예전 케이팝계열 부장 나경식은 “졸업생을 대상으로 선발된 혼성 5인조 그룹 코스모(COSMO)를 통해 학교생활이 교육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닌 대학 생활을 통해 과정을 경험하고, 진입 장벽이 높은 케이팝 시장에 눈높이를 낮추어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음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예술 분야 실용 교육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모(COSMO)는 내 안의 작은 우주를 뜻하며 무한한 가능성으로 멀리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계절에 맞게 청량하고 시원한 이미지인 ‘Millky Way(밀키 웨이)’로 데뷔하여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매년 케이팝계열에서는 뛰어난 인재들을 발굴하여 대중예술인 양성을 목표로 나아가고 있다.
이전
목록보기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