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

방송·성우연기계열
[언론보도] 성우 지망생들을 위한 '오디오북 만들기' 특강 진행 조회수 ㅣ 8258
2022.04.20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에서 지난 4월 16일, 성우 지망생들을 위해 <오디오북 만들기> 체험 특강이 진행됐다.

성우과를 지망하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특강은 KBS 공채 출신 성우이자 서울호서예전 방송성우연기계열 교수인 박희은, 이미형 성우가 참여해 학생들에게 많은 노하우를 전수했다.

박희은 성우는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자아라’, <로드 오브 히어로즈> ‘루실리카’, <파이널 판타지14> ‘카느에센나’를 맡았고 애니메이션 <구름빵>에 출연하였다. 또, 이미형 성우는 오디오북 ‘서툰가족’, ‘토지’, ‘완전한 행복’에 출연하였고, 2010 KBS 라디오 연기대상 신인 여자 연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강은 1부와 2부로 나누어져 1부는 성우 특강이 진행되었고 2부에서는 4개의 작품 대본을 보면서 녹음실에서 직접 더빙을 하는 시간이 주어졌다.

학생들은 이 특강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녹음 파일과 프로 성우들의 피드백이 담긴 대본, 그리고 성우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까지 얻어 갈 수 있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방송성우연기계열에서는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 우선 선발 모집을 하고 있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이전
목록보기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