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

스포츠건강관리계열
[언론보도] IFBB 오픈 프로 미스터코리아 이승철 특강 성료 조회수 ㅣ 9723
2022.04.13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에서 지난 9일 열린 이승철 선수 특강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IFBB 오픈 프로 미스터코리아 이승철 특강은 서울호서예전 재학생과 보디빌더를 꿈꾸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2010년 미스터코리아 선발대회 그랑프리, 2011년과 2013년 전국체전 보디빌딩 +90kg급 금메달, 2020년과 2021년 미스터올림피아 보디빌딩 오픈 출전을 한 이승철 선수가 진행했다.

특강은 이승철 선수의 소개와 보디빌딩을 하게 된 동기, 보디빌딩에 대한 노하우와 대회 출전 후기 등 자신의 경험담을 학생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해 주었으며 그 후에는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과 함께 바벨로우, 덤벨로우, 사이드 덤벨 레이즈 등 운동 시연을 선보였다. 학생들과의 Q&A 시간을 마지막으로 마무리되었다.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의 특임 교수가 된 이승철 선수에게 이번 특강을 통해 교수 위촉식과 감사패를 증정하였으며, 이승철 선수는 보디빌딩에 대한 전문지식을 가진 선배로서 후진 양성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이승철 선수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 거라 생각한다. 운동 열심히 하고 잘 먹고 잘 쉬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보디빌딩에 매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학업에도 최선을 다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라고 학생들에게 전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에서는 현재 면접 100%로 2023학년도 신입생 우선 선발 모집을 하고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이전
목록보기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