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

방송영화제작계열, 유튜브제작계열
[언론보도] 고교 크리에이터 마일리지 적립 팔로잉 콘테스트 개최 조회수 ㅣ 1968
2022.01.10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는 고교 크리에이터를 위한 마일리지 적립 팔로잉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마일리지 적립 팔로잉 콘테스트는 고등학생 유튜버, 스트리머, BJ의 성장을 도와주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신청 후 구독자와 팔로잉 수가 늘어날 때마다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콘테스트가 끝나는 날, 적립된 마일리지의 총 합산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는 지원 사업이다.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세 가지 플랫폼을 이용하여 유튜브는 구독자 1명당 200원과 기프티콘, 트위치와 아프리카TV는 구독자 1명당 200원의 1.5배와 기프티콘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일 계정 최대 10만 원까지 보상되며 상반기 콘테스트가 끝나는 3월 2일 수요일 기준으로 마일리지 최대 적립자에게는 상품도 발송된다.

신청을 원하는 고등학생 크리에이터는 행사를 주최하는 서울호서예전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채널 심의 후 일주일 이내 개별 연락 후 진행하면 된다.

서울호서예전 유튜브제작계열에서는 BJ/1인 크리에이터, 유튜브 기획/제작, 유튜브 영상편집, 유튜브 마케팅 과정을 운영 중이며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다.

출처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http://www.discoverynews.kr)
이전
목록보기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