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이지엔터테인먼트 ‘2021 보이그룹 온라인 오디션’ 개최 조회수:141

가수 키아라(백진주)를 발굴한 이지엔터테인먼트가 차세대 K-POP 스타 보이그룹 만들기에 나선다.

이지엔터테인먼트는 '2021 보이그룹 온라인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보이그룹 멤버 발굴을 위한 신청은 다음달 4일 오후 6시까지이며, 2001년생 이후 남성은 국적과 관계없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오디션 지원은 언택트 시대에 맞게 온라인 오디션으로 접근성을 높였으며, 누구나 쉽게 구글폼에 접속하여 간략한 프로필과 함께 보컬, 댄스, 랩 중 해당 분야를 선택해 영상 또는 음원첨부를 하면 된다.

1차 비대면 심사를 거친 합격자는 올해 8월 둘째주 일대일 방식의 2차 현장 오디션의 기회가 주어진다.

현장 오디션을 통해 최종 합격자는 2022년 이지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가수로 정식 데뷔하게 된다.

이에 나경식 대표는 엔터시장 성장성에 코로나19 이후 단번에 수요가 재개될 수 있는 공연과 행사의 건재함을 꼽았고, 해외시장의 재 개방에 따른 기회로 주력 아티스트 남자 아이돌 그룹의 후속 준비를 위한 솔로 여가수 키아라를 밸류업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디션의 자세한 정보는 이지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스포츠경향>
<가수 키아라_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18학번>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