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케이팝계열 '케이팝스타' 데뷔 쇼케이스 개최 조회수:165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케이팝 계열에서는 언택트 시대에 변화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발맞춰 미디어를 통한 케이팝 스타 데뷔 프로젝트 ‘케이팝스타(KPOP STAR)’ 쇼케이스를 지난 7월 3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케이팝스타는 영상프로모션과 보컬 라이브 영상, 팀 구성 등의 미션을 통하여 1, 2차 쇼 윙 점수를 합산하고, 쇼케이스의 실시간 미션 종합점수 공개와 동시에 실제 데뷔할 수 있는 명단이 발표된다.

MC BBOY JERRY 김근서(실용무용예술계열 교수)의 진행으로 시작된 이번 `케이팝스타`는 신인가수 신주아의 초청공연으로 문을 열었다.

총 13곡의 무대를 보여준 케이팝 계열 학생들은 개개인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참여한 학생 중 2학년 전체 학생들이 모두 연습생으로 뽑히는 영광을 얻었고, 발표 이후 감격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계열 부장 나경식 교수는 이번 케이팝 스타 데뷔 프로젝트가 학생들의 경쟁만 강조하는 목표가 아닌, 코로나19로 제한된 학교생활에 있어 학우들 간의 유대감이나 친분을 쌓아가고, 개개인의 재능과 끼를 살려 학교에서 교수진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한 케이팝 솔로 데뷔 및 그룹 데뷔를 위한 목표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서울호서예전 케이팝 계열에서는 앞으로 다양한 케이팝 스타들이 탄생할 수 있도록 데뷔 기회의 오디션 및 뮤직비디오 제작, 콘서트 개최 등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에 다니면서도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할 계획이다.

<출처: 통일신문>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