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 백성철, 캐스팅 확정 조회수:86

배우 백성철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에 캐스팅 되었다.

‘아직 낫서른’(기획 카카오M, 제작 메리크리스마스)은 이제 막 서른 살이 된 여자들을 중심으로 그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공감 로맨스다. 웹툰 ‘85년생’이 원작으로, 서른 살의 웹툰 작가 ‘서지원(정인선 분)’이 중학생 시절 첫사랑 ‘이승유(강민혁 분)’를 웹툰 회사 담당자로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로맨스를 비롯해 서지원의 동갑내기 친구들간 좌충우돌 스토리를 현실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파란만장 20대가 지나면 어른이 될 줄 알았지만 여전히 일도 사랑도 고민투성이인 ‘현실 서른’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공감을 자아낼 계획이다.

극 중 백성철은 티 없이 맑아 보이지만 어느 순간 단단하고, 실 없이 웃기는데 어느 순간 진지해 보이기도 하는 솜털의 결마저 살아 숨쉬는 영앤뷰티 ‘형준영’ 역을 맡았다. 오랜 외국 생활 이후 한국으로 돌아와 바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캐릭터다.

백성철은 스탠딩에그의 ‘친구에서 연인’, 비비 ‘신경 쓰여’, 퍼센트 ‘캔버스 걸’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의 출연을 비롯 삼성 갤럭시, 포에틱 무브먼트, 무신사 등 다양한 광고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차세대 신인 배우이다.

한편, ‘아직 낫서른’은 각 20분 내외, 총 15화로 제작되며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백성철 모델연기예술계열 18학번>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