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서울호서예전, 제8회 탑모델콘테스트 성황리 개최 조회수:170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가 주관하에 YG케이플러스 주최, 칼로바이(CALOBYE) 및 제이홀릭 메이크업이 협찬, 백지애웨딩(BECJIE), 보울룬(BOWLLOON), 밀린(MILLIN)이 후원한 제8회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가 지난 1일 서울호서예전 6층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제8회 탑모델선발대회는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부문으로 5월부터 신청을 받아 10월 예선을 거쳐 본선 대회가 진행됐다.

본선대회에는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 졸업생이자 모델과 배우로 활동 중인 남만재, 이재연이 MC로 활약했으며, 참가자들의 패션쇼와 공연으로 탑모델콘테스트를 뜨겁게 만들었다.

이번 제8회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의 수상자로는 대상 노다빈(대전청란여고), YG케이플러스상 이희성(군산동고)과 대상을 받은 노다빈 수상, 금상 우휘준(인천대), 은상 박솔라(청담고), 동상 김민주(동방고), 백지애웨딩(BECJIE)상에 박조은(운남고), 칼로바이(CALOBYE)상 박동준(화정고), 보울룬(BOWLLOON)상 이수련(광교고), 밀린(MILLIN)상 홍하성(대전송촌고)이 각각 영광의 주인공이 됐다.

이들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서울호서예전 장학금 및 YG케이플러스, 백지애웨딩, 칼로바이의 전속 모델 기회가 제공된다.

탑모델콘테스트는 이번이 8회째로 남주혁(1회 대상)과 신용국(2회 대상)은 YG케이플러스 전속모델로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및 잡지광고, 방송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제3회 탑모델콘테스트 대상을 받은 손기성은 2015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제5회 대상을 받은 김어진은 201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에 진출하기도 했다.

주최사인 YG케이플러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 모델과 스타들을 대거 배출해낸 패션 토털 엔터테인먼트 컴퍼니로 성장하며, 최근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중국, 태국 등 아카데미 해외 진출을 준비하며 활동 영역을 세계로 넓혀가고 있다.

본 대회는 매년 열리며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두 분야로 나뉜다.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한다.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