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와 MOU 체결 조회수:139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실용음악예술, 뮤직프로덕션, 엔터테인먼트계열이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와 사회문화 및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교류와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산학협력의 주요 내용으로는 시설 및 기자재 공동 활용, 상호 홍보 지원 등 인프라 상호 활용을 위한 협력을 비롯해 특기자 장학생 추천과 학생들의 데뷔 기회 제공, 학생 교육 프로그램 공동개발, 특강 및 실습 기회 등 인적 자원 육성 협력, 이벤트와 대회 개최, 세미나, 오디션과 같은 실무 협력 등 다양한 분야의 포괄적인 협력을 아우르고 있다.

협약식에는 서울호서예전 김남균 학장, 하승래 교학부장, 실용음악예술, 뮤직프로덕션계열 최인호 계열부장, 실용음악예술, 엔터테인먼트계열 이동열 교수가 참여했고,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에서는 허용석 대표, 진정균 이사, 배주영 매니저가 참석했다.

협약식에 함께 참여한 배주영 매니저는 서울호서예전 엔터테인먼트계열의 1회 졸업생으로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에 취업했다.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는 크리에이티브 뮤직 에이전시로, 가수 긱스(루이, 릴보이), 스텔라장, 자메즈, 닥스후드, 맥대디 등이 소속돼 있는 엔터테인먼트이다.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와 서울호서예전은 만능 엔터테이너를 요구하는 현 예술계에 발맞춰 모델, 연기, 댄스 뮤지컬 등 다양한 교육 과정과 산업 현장의 연계로 인적, 물적 인프라를 공유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됐다.

한편,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협약식 이후에는 서울호서예전 학생들의 오디션이 진행됐다.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