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정준우, 에이코닉 전속계약 조회수:130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 20학번 정준우 학생이 주원대, 윤다로, 권태은, 변준서 등 약 65명의 핫한 모델테이너가 소속된 에이코닉(Aconic) 모델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에이코닉(Aconic) 전속이 된 모델 정준우는 교내에서 진행된 국내 유명 모델에이전시 정기오디션을 통해 이번 에이코닉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에이코닉(Aconic) 전속모델로 선정된 정준우는, 모델 변준서(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 교수)와 신시원(호서예전 18학번), 이은비(호서예전 19학번) 선배 모델의 뒤를 이을 예정이다.

현재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은 패션모델과 와 방송모델과 두 분야로 나뉘며,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 학기 유명모델에이전시와의 오디션을 통하여 에스팀(김진곤, 백성철), YG케이플러스(성용록, 이지현, 김연후), 씨오엘(김유신), 고스트(김효빈), 등 전속모델을 배출하고 있다.

이밖에 해당 학교는 매년 탑모델콘테스트 대회를 개최하여 신청을 받고 있으며, 1회에 남주혁(YG케이플러스), 2회에 신용국(YG케이플러스), 3회에 손기성(2015 슈퍼모델대상), 4회에 장태희(YG케이플러스) 등 스타의 등용문으로 자리잡고 있다.
 

quick menu

 

서울호서 오픈카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