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뮤직프로덕션계열 기말작품공연 성황리 개최 조회수:118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김남균, 이하 서울호서예전) 뮤직프로덕션계열에서는 19일 교내 대공연장에서 기말작품공연을 성황리에 진행되었다고 22일 전했다.

서울호서예전은 코로나19 재확산 위험에 대비해 발열 체크, 공연 마이크 소독, 전 관람객 마스크 착용, 객석 띄어 앉기 등 공연 관람 시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이번 뮤직프로덕션계열 기말작품공연 사회는 최연서, 박은율이 맡았으며, 총 18팀(슬기로운 수비생활, 지미나라 동후공주, 낙현승, 하든가 말든가 하나만해, 은아영, 차성아, 동서남북, 차세영, 석과 함께, 규택이와 줄쟁이와 북쟁이, 180들과 170, 에프킬러, 양아치 외 2인, 유맹, G2, 오동나무, 가지가지, 라봉)이 참여를 하여 발라드, 어쿠스틱, 랩, 힙합, 케이팝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였다.

서울호서예전 뮤직프로덕션계열은 가리온의 나찰, 긱스의 루이, 소울다이브의 지토와 디테오, 이그니토, 라임어택, 기린 등 레전드 급 랩 스타교수진과 킵루츠, 보이락, 김디지, DJ 쥬스 등 메이져 프로듀서 스타교수진으로 구성돼 수업이 진행된다.

최근 음악 트렌드를 반영한 뮤직프로덕션계열은 1인 음반 레이블 설립을 위해 음원제작, 유통, 홍보, 뮤비 제작, 자켓 디자인 등의 수업을 통하여 학생들이 직접 제작 앨범을 발매하고 있다.

quick menu

 

서울호서 오픈카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