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방송영화연기계열 차세대 新연기돌 조회수:83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방송영화연기계열에서는 박해리X장인영X이슬기X장유진 학생이 본격적인 연기돌 행보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배우 박해리는 연극 '12인의 성난사람들', '새들은 횡단보도로 건너지 않는다', '날 보러와요', '안티고네'-연출/나레이션, '나의 별은 아직 빛나고 있다' 주연, 웹드라마 4가지 하우스 등에 출연을 하면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리고 배우 장인영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싱글즈', '오, 당신이 잠든사이' 주연 등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 댄스에도 조금씩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최근 오디션에서 모모랜드의 춤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한편 배우 이슬기는 단편영화 '고백' 주연, 연극 '사랑에 관한 4가지 소묘', '보고싶습니다', 뮤직비디오 조관우 '바보' 등에 출연해 풋풋한 매력을 선보였고, 배우 장유진은 연극 '굿닥터', '죽은그들 내가 죽여 죽는다' 연출, '못생긴 남자' 주연, 단편영화 '고백' 등으로 출연해 섬세한 연기를 선보였다.

본격적인 연기돌 행보에 나서는 박해리X장인영X이슬기X장유진은 최근 연극 '여기새벽은아직고요하다'에 출연해 예당국제공연예술제에서 작품상을 수상하면서 연기력을 입증 받고 있다.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quick menu

 

서울호서 오픈카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