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유튜브제작, 유튜버 ‘편집하는 여자’ 특강 성료 조회수:84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방송영화제작계열 및 유튜브제작계열이 영상편집 부문 최고의 유튜버 ‘편집하는 여자’의 특강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직장인에서 구독자 25만 명의 유튜버로 변신하기까지 유튜버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에게 경험담과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번 특강에서 ‘편집하는 여자’가 유튜브를 시작하며 느낀 점들과 경험담을 생생하게 표현해 주시며, 이제 막 시작하는 유튜브제작계열 학생들에게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실질적인 꿀팁을 전수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대강당에 모인 학생들 마스크와 손소독, 그리고 모두 약 2미터가량 떨어져 앉아 생소한 풍경의 특강을 진행했지만 어느 때보다 알차고 뜻깊은 특강이었다.

현재 서울호서예전 방송영화제작계열은 영화제작과정, 방송제작과정, 특수영상과정, 광고제작과정으로 나뉘며, 다양한 분야의 현장 전문가들이 다른 분야와의 유기적인 융합실습 교육실시를 통해 21세기의 영상콘텐츠 산업에서 창의적인 능력을 발휘할 뉴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있다. 또한 TV 드라마 연출가, 예능 프로그램PD, 영화감독, 촬영감독, 편집감옥, 프로듀서 등 영화와 방송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 중이다.

이밖에 해당 계열에서는 현 시대에 맞는 유튜브제작 계열을 운영하고 있으며 BJ/1인 크리에이터, 유튜브기획/제작, 유튜브 영상편집, 유튜브 마케팅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quick menu

 

서울호서 오픈카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