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 비친 학교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18-11-16

[기호일보]뮤직프로덕션 지망생 위한 힙합 랩 피드백 개최 조회수:321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가 뮤직프로덕션 지망생들을 위한 ‘힙합 랩 피드백’을 오는 11월 24일(토) 오후1시에 개최한다.
 
‘힙합 랩 피드백’은 힙합뮤지션 수다쟁이와 쇼미더머니 시즌2 우승 소울다이브에 지토가 함께한다.

이번 힙합 랩 피드백은 전국 고등래퍼를 희망하는 뮤직프로덕션 지망생들을 위한 행사로, 총 1부와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힙합뮤지션 수다쟁이와 소울다이브의 지토가 힙합, 랩으로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1대1 힙합, 랩 피드백을 실시한다. 2부에서는 뮤직프로덕션에 대한 전반적인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서울호서예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50명으로 참가비는 무료이다.

현재 이 학교에는 가리온, 소울다이브, 이그니토, 라임어택 등 레전드급 랩 스타교수진과 킵루츠, 페니, 보이락, 김디지, DJ IT 등 메이저 프로듀서 스타교수진으로 구성돼 수업이 진행된다. 음반 레이블 설립 수업이 실시되어, 뮤직프로덕션계열 전 과정에 대해 교수진이 디렉팅 지도 및 지원하는 1인 레이블 수업으로 학생들이 직접 음반기획 부터 작사, 작곡, 편곡 레코딩, 믹싱, 마스터링의 레코딩프로덕션 전 과정을 수행 한다. 또한 학기 중 뮤프쇼를 비롯하여 가장 많은 힙합 공연을 실시하고 있는 학교로 널리 알려 있다.
 

quick menu

 

현재 접수중인 공모전 및 행사

  • SBS 동상이몽2 김미경 메인작가 초청특강
  • SBS 동상이몽 김미경 작가 특강

    일시 : 2019년 3월 28일(목)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