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피아이지엔터테인먼트와 산학협력 MOU 체결 조회수 ㅣ 37074
2022.04.08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와 피아이지엔터테인먼트가 다양한 교류와 협력,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호서예전 하승래 교학처장과 실용음악예술계열 이동열 교수, 이상경 교수, 엔터테인먼트계열 박정환 교수가 참석하였고 피아이지엔터테인먼트에서는 도코 대표와 매니저이자 서울호서예전 엔터테인먼트계열 졸업생 서윤아가 참석하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피아이지엔터테인먼트는 2021년에 설립되어 신선하고 젊은 감각으로 음악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하는 엔터테인먼트사로 음반 제작 및 기획, 가수 매니지먼트 등 뮤직 비즈니스 사업을 하고 있다. 소속 연예인으로는 대표인 도코와 청춘학개론의 이시영, 차우, 이아영, 강버터 등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소속되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산학 협력의 주요 내용으로는 온·오프라인 상호 홍보 지원, 예비 신입생 및 재학생의 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 등 교육 과정과 산업 현장의 연계로 인적, 물적 인프라를 공유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됐다."라며 "서울호서예전 실용음악예술계열, 뮤직프로덕션계열, 뮤직테크놀로지계열, 그리고 엔터테인먼트계열에서는 학생들의 교육 및 취업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MOU를 체결하고 있다. 이번 산학 협력을 통해 재학생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교육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이전
목록보기
다음

꿈을 이룰 기회에 도전해보세요문의 02-2063-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