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UFC 파이터 정다운, 박준용 특강 개최 조회수 ㅣ 143
2022.07.14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와 TFC가 오는 8월 13일 토요일에 UFC 파이터 정다운&박준용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UFC 파이터 특강은 UFC와 종합격투기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UFC 파이터인 정다운, 박준용이 참여하여 학생들에게 많은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정다운은 UFC 라이트헤비급 파이터로 종합격투기 18전 15승 13KO 1무 2패와 UFC 5전 4승 3KO 1무의 전적을 가진 파이터이다. 오는 17일(한국 시각) 일요일, 미국 뉴욕주 엘몬트 UBS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on ABC 3 언더 카드 경기에서 라이트헤비급 랭킹 15위 더스틴 자코비와 겨룰 예정으로 아시아 최초 라이트헤비급 랭킹 진입에 도전한다.

박준용은 현 UFC 미들급 파이터로 종합격투기 14승 8KO 5패와 UFC 6전 4승 2패의 전적을 가진 파이터다.

현재 활동하는 UFC 파이터들의 특강으로 생생한 UFC 파이터 도전 스토리를 들을 수 있으며 종합격투기 실전 운동법까지 직접 몸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UFC 파이터 정다운&박준용 특강은 서울호서예전 예술관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특강 신청은 행사를 주최하는 서울호서예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에서는 성적과 내신 반영 없이 면접과 실기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이전
목록보기
다음

꿈을 이룰 기회에 도전해보세요문의 02-2063-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