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제9회 전국 청소년 케이팝&댄스 챔피언쉽 뉴에이지 개최 조회수 ㅣ 645
2021.10.25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가 주최하고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예술계열&케이팝계열과 플로우메이커가 주관하는 제9회 전국 청소년 케이팝&댄스 챔피언쉽 뉴에이지(NEW AGE)가 오는 11월 20일 토요일 오후 1시 호서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뉴에이지는 실용무용 부문(스트릿댄스, 실용무용, 크레오그래피)과 케이팝 부문(보컬 or 랩, 커버댄스, 퍼포먼스+보컬) 그룹 및 단체로 신청이 가능하다.

청소년 챔피언쉽인 만큼 전국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과 24세 이하의 청소년들의 참가가 가능하고 시상식은 전체 부문 대상과 개인/단체 부문의 1~3위까지 진행되며 장학금 혜택 포함 총 1억 2천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심사위원으로는 실용무용 부문 우진희(JINI), 여은지(FUNKY Y), 김의정(KALVIN), 임희진(BABE) 교수와 케이팝 부문 서재혁, 이주형, 나경식, 최인영 교수가 참여하고 MC에는 김근서(JERRY) 교수가 함께한다.

또한 게스트 THE STORIES와 KIARA의 스페셜 쇼케이스 무대도 볼 수 있다.

전국 청소년 댄스 챔피언쉽 뉴에이지 참가 신청은 서울호서예전, 플로우메이커 홈페이지와 뉴에이지 SNS에서 가능하다.

출처 :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이전
목록보기
다음

꿈을 이룰 기회에 도전해보세요문의 02-2063-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