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 과정

실용무용예술계열

계열스토리

계열소식
[언론보도]'춤'으로 하나된 FINAL STAGE 졸업 공연 2019-11-11 목록보기바로가기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가 후원하고, EZ 엔터테인먼트가 주최/주관하는 FINAL STAGE - “Graduation” 졸업발표회 정기공연이 11월 9일 오후2시, 5시 청년문화공간 JU동교동(다리소극장)에서 개최했다.

지난 4년간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예술계열에서 배운 실력을 보여주는 자리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1막 설렘에 취하다, 2막 아프니까 청춘이다, 3막 Congratulaciones! Graduation!, 그리고 또 다른 시작 순으로 진행돼 학생들이 신입생에서부터 4학년 졸업하기까지의 느낌들을 안무로 소화했다.

이 날 행사에는 졸업을 축하하는 학부모와 지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가득 매웠고, 이운희명예이사장이 졸업발표회 축사를 해주었다.

예술감독에 김민조 교수는 "학생들이 직접 작품을 기획하고, 안무, 의상도 준비하면서 자신의 소양을 한 단계 발전시키고, 아티스트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사회와 연출을 맡은 김근서 교수는 늦은 밤까지 몸을 아끼지 않고 쏟아내는 열정적인 공연을 보여주는 프로다운 모습을 지켜보며, 졸업을 하고 사회로 나아가는 학생들을 격려했다.

나경식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예술계열 학부장은 "이번 졸업 공연이 있기까지 노력해 주신 실용무용예술계열 교수님들과, 실력 향상과 더불어 자기계발 역량을 한층 강화한 무대를 보여준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
 

현재 접수중인 공모전 및 행사

  • 나도 연극치료사! 드라마치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