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 과정

실용무용예술계열

계열스토리

계열소식
[언론보도]한일교류 2019 K-POP Festival 공연 개최 2019-10-25 목록보기바로가기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는 지난 24일 예술관 6층 대공연장에서 서울호서예전과 교류하고 있는 일본 니가타 국제음악 엔터테인먼트 전문학교 학생들이 방문해 한일교류 2019 2019 K-POP Festival 합동공연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일교류공연 2019 K-POP Festival에는 서울호서예전 실용음악예술계열, 뮤직프로덕션계열, 실용무용예술계열 학생들이 공연자로 참여했으며 니가타 국제 음악 엔터테인먼트 전문학교 K-POP엔터테인먼트과 학생들이 멋진 K-POP 공연을 선보이며 약 90분간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졌다.

서울호서예전 김남균 학장은 이번 공연을 위해 서울호서예전을 방문한 니가타 국제 음악엔터테인먼트 전문학교 여러분들과 합동 공연을 위해 준비해준 서울호서예전 관계자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제는 세계적인 문화 교류의 축으로 성장한 케이팝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뜻을 밝혔다.

2019 K-POP Festival은 마지막까지 서로의 무대를 격려하며 성공적인 케이팝(K-POP) 공연을 선보였다.

한편, 서울호서예전은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능, 내신과는 상관없이 면접과 실기로만 신입생을 선별하고 있다. 신청은 서울호서예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현재 접수중인 공모전 및 행사

  • 나도 연극치료사! 드라마치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