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 과정

연기예술계열

계열소식

계열소식
[언론보도]라이하우스이엔엠, 업무협약 체결 2019-09-02 목록보기바로가기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연기예술계열이 영화,드라마 제작, 매니지먼트 및 연기아카데미 사업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는 ㈜라이하우스 E&M과 사회문화 및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교류와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산학협력의 주요 내용으로는 시설 및 기자재 공동 활용, 상호 홍보 지원 등 인프라 상호 활용을 위한 협력을 비롯해 특기자 장학생 추천과 학생들의 데뷔 기회 제공, 학생 교육 프로그램 공동개발, 특강 및 실습 기회 등 인적 자원 육성 협력, 이벤트와 대회개최, 세미나, 오디션과 같은 실무 협력 등 다양한 분야의 포괄적인 협력을 아우르고 있다.

협약식에는 서울호서예전 김남균 학장, 김형탁 부학장, 연기예술계열부장 정윤민 교수, 경규원 교수 등 양측의 주요 임원진과 라이하우스 E&M 장창주대표와 마케팅 팀장이 참석했다.

라이하우스이엔엠은 방송 및 미디어 관련 컨텐츠 기획 및 개발을 통해 대중과 함께 소통하고, 한단계 나아가 대중문화 사업 전분야의 리더가 되는 것을 목표로, 열정과 재능 있는 인재를 발굴하여 성장시키고 있다.

서울호서예전과 라이하우스이엔엠은 만능 엔터테이너를 요구하는 현 예술계에 발맞춰 다양한 교육 과정과 산업 현장의 연계로 인적, 물적 인프라를 공유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됐다.

한편, 서울호서예전은 연기예술계열(연극연기, 뮤지컬연기, 예술경영, 연극치료), 방송영화연기계열(방송영화연기, 액션연기, 개그연예)로 배우 및 만능 엔터테이너가 꿈인 학생들에게 실무중심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현재 접수중인 공모전 및 행사

  • 나도 연극치료사! 드라마치료사!